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람사랑유학원, 13일 영국 의대 입학 세미나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사람사랑유학원, 13일 영국 의대 입학 세미나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사람사랑유학원(원장 이선오)은 오는 13일 오전 11시 강남역 소재 사람사랑유학원 본사에서 ‘영국 의대 입학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세미나는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이선오 원장의 영국 의대 및 NUI-Galway 의대 세미나를 시작으로 △영국 UCLan 대학교 파운데이션 센터 김유선 한국 지사장의 세미나 △St George’s 그레나다 정귀윤 한국 지부장의 세미나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 사람사랑유학원 출신인 영국 St. Andrews 의대 재학생과 맨체스터 의대 재학생, KCL(King’s College Loondon) 의대 재학생, UCLan 의대 재학생 등이 참석해 영국 의대 관련 입시 정보와 재학 중 경험담 등을 전해준다.

세미나 참가비는 없으며 신청은 사람사랑유학원 공식 블로그나 전화로 가능하다.
이선오 원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영국, 미국, 아일랜드 등 세계 각국에서 의사 부족 현상이 심화하고 있어 이번 의대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영국 의사 라이선스 취득 후 국내 의사 라이선스 취득 절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국 의대는 외국 학생들에게도 입학기회를 제공하고 졸업 후 영주권과 시민권까지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sori06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