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징어게임' 정호연, 지나친 감량에 팬들 '걱정'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오징어게임' 정호연, 지나친 감량에 팬들 '걱정'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 주연 정호연이 최근 공개한 화보에서 지나치게 마른 몸매로 나타나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 주연 정호연이 최근 공개한 화보에서 지나치게 마른 몸매로 나타나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 주연 정호연의 갑작스런 체중 감량으로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뉴욕포스트와 필미피트 등 다수 외신은 최근 '오징어게임' 배우 정호연이 최근 엄청난 체중 감량 사진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정호연의 화보가 공개된 뒤 지나치게 마른 체형의 몸매가 고스란히 공개되자 팬들의 걱정을 샀다.

배우 정호연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정호연

일부 팬들은 그녀가 과도한 장애를 겪고 있다고 생각했고, 또 다른 팬들은 갑자기 과도한 체중 감량을 한 정호연을 맹렬히 비난하기도 했다.

이들 매체는 정호연이 팬들의 댓글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면서 시간이 말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우 정호연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정호연


'오징어 게임'에서 탈북자 강새벽을 연기한 정호연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개봉 일주일만에 드라마가 대박날 것을 알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 12월 초 정호연은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시리즈 개봉 후 일주일 만에 6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배우 정호연이 최근 지나치게 감량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팬들이 걱정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정호연이 최근 지나치게 감량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팬들이 걱정하고 있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