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 군포시 리틀야구단에서 감사패 수여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 군포시 리틀야구단에서 감사패 수여

군포시 리틀야구단 단장으로 야구단 발전을 위한 지원 방안 모색

정윤경 도의원, 군포시 리틀야구단으로부터 감사패 수여 사진.이미지 확대보기
정윤경 도의원, 군포시 리틀야구단으로부터 감사패 수여 사진.
"군포 발전을 위해 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하겠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이 지난 6일 평소 군포시 리틀야구단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으로 야구단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2년 군포시리틀야구단 출정식’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정윤경 의원은 2018년 8월부터 야구단 단장을 맡아 열악한 환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훈련하고 있는 선수들 응원은 물론, 선수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야구를 할 수 있도록 지원 방안을 모색해왔다.

정윤경 의원은 “리틀야구단 운영에 어려움을 듣고 어린 학생들이 열악한 환경에서 꿈을 키우며 훈련하는 점에 마음이 쓰여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을 뿐인데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군포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포시 리틀야구단은 초등학교 재학생 중심으로 구성된 야구단으로 야구를 배우면서 건강한 정신으로 학업하고 건강한 신체를 가꾸고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성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도록 하고자 2011년 창단됐으며 창단 이후 각종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많은 국가대표 선수를 발굴하고 있다.


양종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idwhdtlr78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