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문기주 회장은 대학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한국골프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도 함께했다.
이후 학생과의 간담회에서 문기주 회장에게 많은 질문이 이어졌으며 학생들은 "기업가와의 대화를 통해 사회를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라고 입을 모았다.
권선아 학과장은 “기업가와의 소통은 우리 학생들의 새로운 자극과 도전의식을 깨울 수 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 학생들의 취업과 진로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골프대학교는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하는 국내 유일의 3년제 골프특성화 대학으로 골프와 스포츠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골프산업분야 전문교육과정으로 골프경기지도과, 골프코스조경과, 골프재활과, 골프레저스포츠과 4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프로골프대회 58회 우승, 매년 평균 25명의 프로선수를 배출했으며 특히 골프경기지도과는 2011년 개교 이후 2022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역대 최고 높은 지원자수를 기록했다.
한편 문기주 회장은 광명시에 위치한 ㈜크로앙스 회장으로 '2021 제13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경영혁신부분)을 수상했으며 일간경기 회장, 한국기자연합회 총재, 한류문화강국 추진위원장,상록수디지로그영화제 대회장 등을 맡고 있다.
또한 문기주 회장이 이끌고 있는 (사)한국e스포츠진흥협회는 e스포츠가 건전하고 올바른 문화체육사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도자 교육을 통해 역량 강화와 정책 건의로 글로벌시대에 대응하는 e스포츠 전문 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장선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ight_hee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