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주시, 한국지역난방공사·나주이화신협에서 조미김 기탁

글로벌이코노믹

나주시, 한국지역난방공사·나주이화신협에서 조미김 기탁

금천면 마을 경로당 등 38개소에 40박스 후원
나주시는 최근 한국지역난방공사 광주전남지사와 나주이화신협에서 금천면 관내 마을 어르신 위문품으로 조미김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 전남 나주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나주시는 최근 한국지역난방공사 광주전남지사와 나주이화신협에서 금천면 관내 마을 어르신 위문품으로 조미김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 전남 나주시=제공
전라남도 나주시는 최근 한국지역난방공사 광주전남지사와 나주이화신협에서 금천면 관내 마을 어르신 위문품으로 조미김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두 기관은 어르신의 주 일상 공간인 마을 경로당 36개소와 경로당이 없는 마을 2곳에 조미김 40박스를 지원했다.

김광식 이화신협 이사장은 “코로나19 일상회복으로 다시 문을 연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의 맛있는 식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주이화신협은 매년 겨울철 생활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이불, 전기매트 등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관율 금천면장은 “어려운 경기 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나눔으로 이웃과 상생에 앞장서는 두 기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복지자원 발굴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