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금융지원 강구에 힘쓰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사회적 역할에 최선 다할 터

이미지 확대보기
"소외된 이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회장 김홍균)’이 추석을 앞둔 5일, 회원들의 지역사랑 뜻을 모아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동복지시설인 광주 광산구 소재 ‘은혜지역아동센터’와 서구 소재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으며, 광주은행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가전제품과 사무용품 및 성금을 전달하며 복지시설 아동들을 격려했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으로 현재 25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 등에 지역 복지시설 및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남선산업 회장)은 “우리지역 최고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은 2007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 현안에 적극 대처하는 등 지역민과 상생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지역 경기침체로 어려운 이 시기에 지역민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과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금융지원 강구에 힘쓰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오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01636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