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암 도포면, 26개 마을 이장 임명식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영암 도포면, 26개 마을 이장 임명식 개최

신임이장 6명 임명장 수여 및 이장 직무교육 시행

도포면(면장 신판식)은 지난 9일 도포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2023년 이장 임명장 수여 및 신년하례식을 진행했다. / 전남 영암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도포면(면장 신판식)은 지난 9일 도포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2023년 이장 임명장 수여 및 신년하례식을 진행했다. / 전남 영암군=제공
전남 영암군 도포면(면장 신판식)은 지난 9일 도포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올해 이장 임명장 수여 및 신년하례식을 진행했다.

이장 임명은 ‘영암군 이장 임명에 관한 규칙’에 따라 리별 개발위원의 추천을 받은 자 중에서 결격사유 여부를 확인한 뒤 면장이 임명하게 된다.
이날 신년 인사회는 내빈 및 직원소개를 시작으로 면장 인사말, 이장복무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6명의 신임 이장을 포함하여 총 26명의 이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특히, 이장단장에는 구학2리 이건주 이장이 작년에 이어 연임선출되어 2023년 도포면 이장단을 이끌게 되었다.
신판식 면장은 “행정 최일선에서 행정과 주민 사이의 원활한 가교 역할을 하실 신임 이장님들을 환영한다”며,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서로 화합하고 배려하여 민관이 상생하는 살기 좋은 도포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각오를 다졌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