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에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연배우 유이 하준이 출연한다.
하준은 “촬영이 없는 날 머리 하러 간 김에 겸사겸사 유이에게 인사하러 촬영장에 들렀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유이 하준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에 대해 묻자 두 사람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으로 눈빛을 주고받았다. 유이 하준이 어떤 대답을 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유이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상대 배우로 함께 호흡한 배우 이장우 조혜원 열애(공개 열애) 기사를 보고 놀랐다고 밝혔다.
이장우의 극중 러브라인 상대는 유이였지만 현실에선 배우 조혜원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며 당시에 느낀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이장우 조혜원 열애(공개 열애) 기사를 보고 서운하진 않았냐는 MC들 질문에는 귀여운 투정으로 답했다. 또 유이는 “이장우 오빠와 그분(조혜원)이 함께 촬영을 몇 번 안 한 걸로 알고 있는데 운명처럼 만나신 것 같다”고 설명했다.
■ 이장우 조혜원 나이 차 & 첫만남부터 열애 인정, 조혜원 인스타 럽스타까지
이장우(37)와 조혜원(29)은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장우 조혜원 소속사는 지난 6월 22일 공식입장을 내고 “두 사람이 작품에서 만나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2018년 방영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면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난해 12월 눈 내리는 날 한 우동집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 게재된 조혜원 인스타(럽스타)가 새삼 주목받았다. 이 식당이 이장우가 사장으로 변신해 오픈한 우동집(서울 송파구 소재)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 열애 이장우 조혜원 프로필·누구
이장우 열애 상대 조혜원은 172cm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로 동양적이면서도 세련된 마스크를 지녔다.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한 뒤 2018~2019년 ‘하나뿐인 내편’, 2019년 ‘퍼퓸’, 2020년 ‘낮과 밤’, 2021년 ‘마인’, 지난해 ‘군검사 도베르만’, 올해 ‘퀸메이커’ 등 주로 드라마에 출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2006년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이장우는 2009년 ‘수상한 삼형제’로 스타덤에 올랐다. 2001년 ‘웃어라 동해야’로도 인기를 끌었다. 이장우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 박나래 전현무와 함께 ‘팜유 라인’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로 2022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홍정원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