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충북보건과학대, 전국야구선수권대회서 2연승 쾌거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충북보건과학대, 전국야구선수권대회서 2연승 쾌거

동원대 7대 4대로 눌러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야구부가 25일 제79회 전국야구선수권대회 출전 전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이미지 확대보기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야구부가 25일 제79회 전국야구선수권대회 출전 전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학생들이 제79회 전국야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야구부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 이미지 확대보기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학생들이 제79회 전국야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야구부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야구부가 25일 제79회 전국야구선수권대회에서 2연승을 거뒀다.

충북보건과학대는 25일 보은 스포츠파크야구장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동원대학교에 7대 4 로 승리했다.

전날은 웅지세무대학교를 상대로 3대 1로 이겼다.

이날 경기에서는 강재영·한기찬 선수의 홈런과 김태민 선수의 도루, 승리투수 김환희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다.

팀은 안타 10개, 홈런 2개, 도루 3개, 삼진 10개, 실책 0개, 사사구 10개를 기록했다.

충북보건과학대 야구부 주장인 김태민 선수는 “이번 대회가 선수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며, 더 좋은 선수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부터 내달 18일까지 25일간 진행되는 이 대회에는 48개 팀이 10개 조로 나뉘어 리그전을 펼친다. C조에 속한 충북보건과학대는 웅지세무대, 동원대를 비롯해 제주국제대학교, 서울대학교와 경쟁한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