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실무협의회 열고 학교안전지원시스템 등 논의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1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실무협의회 열고 학교안전지원시스템 등 논의

교육부·시도교육청 관계자 50여명과 현안 공유

정훈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이사장이 지난 19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열린 '학교안전사고 예방사업 실무협의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공제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정훈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이사장이 지난 19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열린 '학교안전사고 예방사업 실무협의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공제중앙회
학교안전공제중앙회가 학교안전사고 예방사업 추진을 위한 실무협의회를 열고 구성원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22일 공제중앙회에 따르면 지난 19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열린 실무협의회에 정훈 이사장과 교육부 최경자 학교안전정책과 서기관, 시·도교육청 학교안전 담당 실무책임자 등 50여명이 참가해 의견을 나눴다.
이번 회의는 올해 예방사업 추진 실적 및 재난상황관리 시스템 관련 경과보고, 내년도 사업 추진계획 안내, 학교안전 시스템 개발 결과 및 시연회 등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담당자 업무부담 경감을 위해 오는 10월부터 시범 운영하는 학교안전지원시스템(가칭) 기능 시연회를 하기도 했다.
정 이사장은 “공제중앙회가 교육부와 시도교육청과 함께 노력했던 정책의 추진 결과가 결실을 맺을 때”라며“ 공제중앙회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학교안전사고 없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