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국의 수박주스를 탄산음료로"...천지개벽, ‘땡모반 스파클링’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태국의 수박주스를 탄산음료로"...천지개벽, ‘땡모반 스파클링’ 출시

‘땡모반 스파클링’ 제품 이미지. 사진=천지개벽
‘땡모반 스파클링’ 제품 이미지. 사진=천지개벽
태국의 유명한 수박주스를 국내에서는 탄산음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한라봉, 샤인머스캣, 복숭아 및 벚꽃 등을 활용해 참신한 과즙탄산음료들을 출시하고 있는 (주)천지개벽은 태국의 유명한 수박주스를 탄산음료로 만든 ‘땡모반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GS25 편의점에서 10월부터 선보인 ‘땡모반 스파클링’은 70kcal의 저칼로리에 실제 수박과즙농축액을 달콤하게 배합해 여름뿐만 아니라 연중 상시 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탄산음료로 시장의 기대를 받고 있다.

갈증 해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조합 레시피를 통해 재미있는 먹거리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 정화 및 항산화 효과가 있는 수박의 ‘라이코펜’ 성분을 통해 헬시플레져를 기대 할 수 있는 음료수이다.
김상경 천지개벽 대표이사는 “제주한라봉 스파클링‘과 ’샤인머스캣 스파클링‘, ’벚꽃스파클링‘에 더해 이번에 출시하는 수박소다인 ’땡모반 스파클링‘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외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를 통해 인공감미료 위주의 기존 탄산음료들에서 벗어나 실제과즙을 즐기며 톡쏘는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소비자들께 제공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천지개벽은 지난 9월부터 국내최초 식약처의 숙취해소 표기사항 가이드라인 충족원료인 HY사의 ‘아이스플랜트 복합농축액’을 추가해 리뉴얼된 숙취해소음료 ‘더 빠르게 천지개벽’을 출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