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기테크노파크,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현판식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경기테크노파크,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현판식

경기테크노파크가 지난 21일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현판식을 열고 파주 청년창업가를 위한 창업지원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사진=경기테크노파크이미지 확대보기
경기테크노파크가 지난 21일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현판식을 열고 파주 청년창업가를 위한 창업지원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사진=경기테크노파크
경기테크노파크가 지난 21일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현판식을 열고 파주 청년창업가를 위한 창업지원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또한 ‘경기도 지정형 창업혁신공간 운영’사업에 선정되어 경기 북서부 창업혁신공간으로 지정되었다.

현판식에는 파주시 관계자와 청년창업가 등 다수가 참석해 센터의 운영 방향과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청년 창업가들과 함께 센터발전을 위한 논의도 진행됐다.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는 청년창업가들에게 사무공간 제공,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 사업화 자금지원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창업 생태계의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경제발전과 청년들의 창업의지를 고취시키고자 한다.

이번 청년창업지원센터의 개소는 파주시 내 청년 창업 생태계 조성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경기 북서부 지역 창업지원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며, 지속 가능한 창업 환경조성을 목표로 한다.
경기테크노파크 유동준 원장은 “이번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개소는 청년 창업가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파주시 지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