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1회 인천시 중구체육회장배, ‘족구대회’ 성료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제1회 인천시 중구체육회장배, ‘족구대회’ 성료

1회 중구체육회장배 족구 대회 단체 촬영. 사진=중구체육회이미지 확대보기
1회 중구체육회장배 족구 대회 단체 촬영. 사진=중구체육회
인천시 중구체육회는 영종하늘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1회 중구체육회장배 족구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일 올해 열린 제3회 중구체육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제2회 중구체육회장기 축구대회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중구체육회장배이다.
인천 중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중구 족구협회가 주관하여 인천 중구 소속 동호인들과 응원단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개회식에 내빈으로는 김정헌 중구청장, 한창한, 김광호 강후공 중구 의원을 비롯하여 중구체육회 임원들과 중구 족구협회 임원, 동호인들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치열한 경기를 치른 결과, 일반부에서는 영종 족구단A가 우승, 도토리 족구단B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장년부에서는 영종 족구단A가 우승, 동인 족구단이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종합우승은 영종 족구단이 가져가며 마무리됐다.

장관훈 인천 중구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중구 족구협회가 더욱 단단해지고 동호인들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렇게 좋은 날씨에 대회가 열려 다행으로 생각하고 대회 경험을 통해 동호인들이 팀워크 향상과 개인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좋은 무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상빈 중구 족구협회장은 “대회를 주최해주신 중구체육회장님 등 체육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중구 족구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족구 대회를 참석해 동호인들의 생활체육에 지대한 관심을 나타냈는데 체육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체육회를 응원했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