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 제8회 어르신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안산시, 제8회 어르신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안산시는 지난 25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와 대한노인회 안산시 단원구지회가‘제8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는 지난 25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와 대한노인회 안산시 단원구지회가‘제8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안산시
안산시는 지난 25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와 대한노인회 안산시 단원구지회가 ‘제8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한마음 체육대회는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체육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신체 활동을 통해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매년 10월 경로의 달 전후로 개최하고 있다.
성호공원 대운동장(상록)과 화랑유원지 그라운드골프장(단원)에서 각각 열린 이번 체육대회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관내 경로당 회원 등 총 6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선 어르신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한궁대회와 그라운드 골프대회(상록) 및 4개 종목 체육 경기(단원)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으로 채웠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어르신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면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는 것을 몸소 증명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정 운영에 있어 어르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도시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