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상록구노인지회, 제18회 상록노인대학 졸업식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안산시상록구노인지회, 제18회 상록노인대학 졸업식

안산시상록구노인지회 는 지난 15일 상록구노인지회 노인대학실에서‘제18회 상록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사진=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상록구노인지회 는 지난 15일 상록구노인지회 노인대학실에서‘제18회 상록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사진=안산시
안산시상록구노인지회 는 지난 15일 상록구노인지회 노인대학실에서 ‘제18회 상록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졸업식에는 60명의 노인대학 졸업생과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한 내빈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장 수여 및 모범상 등의 시상과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3월 개강해 11월까지 27주 과정으로 운영된 상록노인대학은 (사)대한노인회 안산시상록구지회 부설로 교양, 시사, 건강관리, 여가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졸업생은 “노인대학을 수강하면서 좀 더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게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민근 시장은 “어르신들이 ‘언제든 도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섬기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의 조언과 목소리에 귀 기울여 행복한 삶을 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