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화군노인복지관 실버카페 채옥진 팀장, 인천시장상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강화군노인복지관 실버카페 채옥진 팀장, 인천시장상



지난22일 강화군노인복지관 윤심(왼쪽에서3번째)관장은 은인천광역시청에서 개최된 ‘2024 인천 노인 일자리 소통한마당’에서 복지관 실버카페 채옥진 팀장이 인천시장상을 수상하고 지인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강화군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22일 강화군노인복지관 윤심(왼쪽에서3번째)관장은 은인천광역시청에서 개최된 ‘2024 인천 노인 일자리 소통한마당’에서 복지관 실버카페 채옥진 팀장이 인천시장상을 수상하고 지인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강화군

강화군노인복지관(관장 윤심)은 지난 22일 인천광역시청에서 개최된 ‘2024 인천 노인 일자리 소통한마당’에서 복지관 실버카페 채옥진 팀장이 인천시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24년 추진한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께 수여되는 유공자 표창으로,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어르신의 사회참여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채옥진 팀장은 강화군노인복지관 실버카페 신규사업의 시행 과정부터 자격증을 취득하기까지 탁월한 리더십으로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앞장섰고, 매장의 매출 증대를 위한 운영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윤심 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사업 참여에 큰 보상과 활력이 되셨기를 바란다”며, “더 많은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