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입고 ‘한진관광’ 골프여행 떠나자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입고 ‘한진관광’ 골프여행 떠나자



사진=한진관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진관광

한진관광이 겨울에 떠나는 해외 골프여행에 유명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의 쿨~한 스타일도 함께 제시했다.

한진관광은 이번 겨울 골프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유명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Golf Holiday with Taylorma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3년 제휴 프로모션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고객들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온/오프라인 추가 할인 쿠폰 △테일러메이드 전용 골프 상품 특별 할인가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동계 시즌 골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전부에게 테일러메이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보스톤백.   사진=한진관광이미지 확대보기
테일러메이드 보스톤백. 사진=한진관광

또한 한진관광 신규 멤버십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보스톤백과 썬바이져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진관광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다양한 골프 상품 리스트를 편성했다. 달랏과 시라하마 전세기 골프 상품과 가고시마, 다낭 등 인기 골프 상품을 선보였다. 4개 지역 모두 겨울철 내 따뜻한 날씨를 유지해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국내 골프를 치기 어려운 비수기 시즌에 따뜻한 해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골프 여행을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Golf Holiday with Taylormade!’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진관광은 허석호 프로, 고덕호 프로 등과 함께하는 골프 아카데미 상품, 마스터스 챔피언십 참관투어 등 품격 높은 골프 여행 상품으로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