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04산타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04산타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개최

신안군 관내 지역아동센터에서 개최된 ‘1004산타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사진=신안군이미지 확대보기
신안군 관내 지역아동센터에서 개최된 ‘1004산타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사진=신안군
전남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강정희)는 신안군 관내 지역아동센터 6개소에서 ‘1004산타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안군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800만 원의 사업비를 마련해 지역 아동 170여 명에게 영화관람, 마술 공연, 공예 체험, 선물 나누기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했다.
4개 지역아동센터는 섬 지역의 아이들에게 마술 공연, 공예 체험 기관 등이 찾아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산타복을 착용하고 선물을 나눠주며 아이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2개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이 영화관람 체험을 희망해 인근 목포시 소재의 영화관을 찾아 영화를 관람하고 마라탕을 먹는 등 맞춤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아이는 마술 공연을 보면서 “마술 공연도 재밌고 선물도 받아서 정말 좋아 날마다 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다”고 기쁨을 표현했다.
강정희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