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 쾌척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 쾌척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올해 취약계층 도시락 서비스, 미등록 경로당 지원, 다문화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 특성화 고등학교 일자리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사진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미지 확대보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올해 취약계층 도시락 서비스, 미등록 경로당 지원, 다문화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 특성화 고등학교 일자리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사진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이 1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이웃사랑 성금 14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성금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인근 지역의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겨울 난방비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 발굴, 안전한 일상 지원, 장애인 자립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연말연시 나눔의 온기를 전달하는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국마사회는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더 나은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우리 사회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