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쿠폰, 페이백, 한우 구매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제공
전남 강진군은 지역대표 농수특산물 온라인 판매처인 ‘초록믿음강진(greengj.com)’ 쇼핑몰에서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고객 유입과 구매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장바구니 쿠폰 할인, 구매 페이백, 한우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이 계정당 최대 3매까지 지급되며, 1매당 최대 50,000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쇼핑몰에서 구매 확정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강진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와 더불어 1월에 사용한 금액의 5% 페이백 혜택까지 더해 소비자는 총 4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록믿음 쇼핑몰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 행사는 초록믿음 쇼핑몰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 농수특산물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강진군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접하고, 초록믿음이 전국적인 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초록믿음은 이번 설 명절 행사를 통해 신규 고객 유치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여 강진군 농수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쇼핑몰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