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체인 스테이킹을 통해 더 낮은 수수료와 신속한 정산 제공 기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이 자사 비트겟토큰(BGB)의 온체인 스테이킹 기능을 Morph 네트워크에서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낮은 수수료와 신속한 정산의 혜택을 누릴 가능성이 커졌다. 비트겟 측은 "비트겟 지갑(Bitget Wallet)을 통한 스테이킹 기능은 연 5%의 고정 수익률(APY)과 Morph 포인트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는 중앙화 거래소보다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면서도, 사용자가 자산의 완전한 통제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안성과 프라이버시를 강화한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비트겟(Bitget)의 CEO 그레이시 첸(Gracy Chen)은 "BGB 온체인 스테이킹은 경쟁력 있는 수익률과 보안성을 제공하며,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DeFi 생태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이어서 Morph의 CEO Cecilia Hsueh는 "Bitget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경제적인 방식으로 암호화폐 시장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GB의 크로스체인 기능도 한층 강화되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Morph Zoo 시즌 2를 통해 Morph 포인트를 적립하고 향후 에어드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Bitget은 2018년 설립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및 Web3 기업으로, 150개국 이상에서 1억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다양한 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Web3 생태계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