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가구박람회’ 송도컨벤시아서 열려요!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가구박람회’ 송도컨벤시아서 열려요!

맞춤형 소형·친환경 가구부터 인테리어 등 한자리
행사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행사 포스터
인천 가구박람회가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2025 가구박람회는 인천광역시가 공식 후원하고 사단법인 인천가구발전협의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202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이다.

가구 디자인과 제조 및 유통·판매 등 각 분야에서 오랜 시간 가구산업을 이끌어 온 인천을 중심으로 한 우수한 지역 전문기업들이 직접 참여한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높은 가구들을 선보이는데 박람회에서는 침대, 소파, 테이블, 의자, 옷장 등 생활 필수 가구뿐만 아니라 커튼, 침구류, 매트리스, 주방가전 등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또한, 테이블웨어, 테이블 데코, 그릇, 도자기, 액자, 매트 등 홈리빙 생활용품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맞춤형 소형가구, 친환경 가구 등 주목이 예상된다. 각 분야의 가구 전문가들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가구를 비롯해 인테리어와 조화된 제품들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손수 제작(DIY) 가구 만들기 체험존이 운영되어 관람객들이 직접 반제품을 제작해 가구에 대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매일 선착순으로 입장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제품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에어드레서, 텔레비전(TV) 모니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고급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인천가구박람회는 시민들이 가구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중소 가구업체들과 소비자 간의 교류를 활성화해 지역 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