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대구 군부대 유치, 우리도 돕겠습니다"

글로벌이코노믹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대구 군부대 유치, 우리도 돕겠습니다"

이상숙 회장, 신규 임원단 및 회원 등 유치 기원 캠페인 동참
24일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시민회관 앞에서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영천시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시민회관 앞에서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영천시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도 대구 군부대 유치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나섰다.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올해 제16대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선출된 이상숙 회장을 비롯한 신규 임원단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각 여성단체 회장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하고 이후 시민회관 앞에서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여성단체 회원들은 응원구호를 외치는 등 한마음으로 대구 군부대 유치를 위한 열의를 다졌다.

이상숙 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우리 여성들이 앞장서서 뜻을 모을 때”라며, “여성단체협의회는 대구 군부대의 영천 유치를 적극 지지하며, 유치 성공까지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늘 시정추진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는 여성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화합, 단결된 모습으로 더 나은 영천 만들기에 함께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16개 단체, 10,833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로, 여성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 문화 정착을 목표로 여성 역량강화 교육 및 여성 한마음대회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준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g900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