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립 20주년 맞는 그랜드썬기술단,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글로벌이코노믹

창립 20주년 맞는 그랜드썬기술단,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태양광 EPC 전문기업 그랜드썬기술단이 오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그랜드썬기술단이미지 확대보기
태양광 EPC 전문기업 그랜드썬기술단이 오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그랜드썬기술단
태양광 EPC 전문기업 그랜드썬기술단이 오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는 그랜드썬기술단은 이번 전시에서 산업단지 및 공장 지붕형 태양광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썬기술단은 전국 산업단지 내 다수의 태양광 설치 경험을 보유한 EPC 기업으로서, 20년간 태양광의 전 생애주기를 직접 경험하며 축적한 실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고객의 입장에서 ‘더 깊이 고민하고, 한 번 더 생각한’ 현실적인 “RE:PLAN”을 제시할 계획이다.

전시관에서는 ▲태양광 발전사업 신규 컨설팅 및 공장지붕 최적화 설계(최고효율, 최대용량, 최고가성비) ▲정부 정책 연계 ▲리스크 관리 등, 발전소 구축 전 과정의 실질적인 지원 방안이 지원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바로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1:1 맞춤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신재생에너지 정책 및 사업기회 분석을 위한 전문가 강연도 진행된다.
▲글로벌 정세와 정부 에너지 정책 현안(신라대학교 손창식 박사), ▲경기 RE100 및 수도권 비즈니스(그랜드썬기술단에스피(SP) 김종식 전무), ▲산업단지 태양광 비즈니스(국내 영업 총괄 정민영 이사), ▲디지털 O&M을 통한 리스크 관리(ICT사업부 송은기 이사)를 다룰 예정이다.

그랜드썬기술단 송은기 이사는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태양광 EPC 전문기업으로서 현장의 수요를 직접 확인하고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전시회도 사업자에게 실효성 있는 정보와 솔루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썬기술단은 이번 전시를 통해 창립 20주년 기념 총 2억 원 규모의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