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중구, 가정의 달 첫 주말 '송월동 동화마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중구, 가정의 달 첫 주말 '송월동 동화마을’ 개최

뽀통령, 고고다이노와 함께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 준비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포스터
인천 중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행사를 송월동 동화마을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4일 전했다.

5월은 나들이를 하기 좋은 계절로서 사랑하는 이들과 동화마을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이런 초대는 동화마을만 가지는 스토리텔링 할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이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날을 맞아 동화마을을 방문하는 어린이 등의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마련함으로써, 원도심 관광과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뒀다.

이번 축제에서는 동화마을 주 거리를 중심으로 △뽀통령, 고고다이노, 코코비와 함께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마술쇼 △비눗방울 버블쇼 등 아이들이 좋아할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페이스 페인팅, 캘리그라피. 인형탈 그리기 등 동화마을의 주 방문객인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만한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정헌 구청장은 “송월동 동화마을 어린이 축제를 찾은 모든 어린이와 관광객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아이들과 가족·연인들이 좋은 기억을 담아갈 수 있는 동화마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월동 동화마을’은 동화 속 마을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2025~2026 한국 관광 100선’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