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공연, 가족 뮤지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만족도 제고
기념일 집중된 5월, 백화점 곳곳 즐길거리로 채워
기념일 집중된 5월, 백화점 곳곳 즐길거리로 채워

28일 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곳곳을 ‘YOU ARE AMAZING’, ‘SUPER HERO DADDY’, ‘LOVE MOM’ 등 가족을 향한 사랑을 주제로 연출하며, 지친 일상 속 서로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어린이 위한 다양한 콘텐츠 마련
먼저, 어린이 고객들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함으로써, 백화점을 가족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1200평 규모의 ‘도심 속 유원지’ 주라지에서는 탐험과 놀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F&B를 1일부터 6일까지 즐길 수 있다. 정동목장에서 생산한 원유를 가공한 요거트와 뽀로로 주스와 달콤한 솜사탕, 팝콘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로 구성해 유아 동반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5월 3일에는 아이스링크에서 ‘제2의 김연아’를 꿈꾸는 주니어 피겨선수들로 구성된 ‘팀쥬얼스클럽’의 개인·단체 공연을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이며, 5일 문화홀에서는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가족 뮤지컬 ‘난 책이 좋아요’를 세 차례 개최하며, 아이들이 책과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캐릭터 팝업스토어와 키즈 패션 행사도 다채롭다.
지난 2023년 1만5천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가며 큰 호응을 얻었던 ‘스누피(피너츠) 팝업스토어’를 9일부터 18일까지 이벤트홀에서 다시 한 번 개최한다. 올해는 특별히 75주년 기념하여 한정판 굿즈와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은 중앙광장에서 추첨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마스코트 ‘푸빌라’와 스누피가 컬래버레이션한 굿즈를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1일까지 이벤트홀에서는 ‘리틀 키즈 페어’를 열고 베베드피노, 로아앤제인, 오르시떼 등 8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아동전문관에서는 15일까지 짱구, 먼작귀, 담곰이 등 인기 캐릭터를 소개하는 ‘캐릭터영토’ 팝업이 열린다.
수요도 높은 어버이날 선물에 체험형 클래스까지
어버이날을 앞두고는 각자의 가정에서 히어로와 같은 존재가 되는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부터 헬스케어 가전 등 수요도 높은 상품에 체험형 클래스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센텀시티몰 바디프랜드는 내달 31일까지 제품 구매 시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마사지소파 ‘아미고’ 중 1대를 추가로 증정하며, 오씸(OSIM)은 11일까지 최첨단 AI 안마의자 ‘유러브3’ 최대 26% 할인과 함께 목·어깨 마사지기 ‘유모비’를 제공한다. 흙표흙침대는 ‘孝 시리즈 제안전’을 통해 18일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흙침대, 흙매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부모님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건강기능식품 할인과 사은행사도 1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매장에서는 홍삼 세트 등 제품별 최대 20% 할인과 구매 금액별 5% 신백리워드를 증정하며, GNC, 오쏘몰, 비타민뱅크 등은 구매 금액별 10%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카데미에서는 2일과 3일 카네이션 꽃꽂이를 직접 해볼 수 있는 ‘플라워 박스’ 클래스와 ‘카네이션 찹쌀떡 만들기’ 클래스가 각각 열리며, 10일에는 스승의날 선물용 ‘오란다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길준호 신세계 센텀시티 영업기획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라지 공원과 아이스링크 등 특화된 공간을 마케팅에 최대한 활용하고, 풍성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라며 “백화점 곳곳에서 펼쳐지는 행사를 통해 재미와 추억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