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슈퍼모델 ‘캐롤리나 쿠르코바’는 K-뷰티 애호가…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이니스프리 마스크팩’에 ‘엄지척’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비즈

공유
1

[글로벌-Biz 24] 슈퍼모델 ‘캐롤리나 쿠르코바’는 K-뷰티 애호가…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이니스프리 마스크팩’에 ‘엄지척’

체코출신의 세계적인 패션모델이면서 영화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카롤리나 쿠르코바(Karolina Kurkova)가 한국 뷰티제품에 대해 남다른 사랑을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카롤리나 쿠르코바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체코출신의 세계적인 패션모델이면서 영화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카롤리나 쿠르코바(Karolina Kurkova)가 한국 뷰티제품에 대해 남다른 사랑을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카롤리나 쿠르코바 인스타그램 캡처


체코출신의 세계적인 패션모델이면서 영화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카롤리나 쿠르코바(Karolina Kurkova)가 한국 뷰티제품 애용 사실을 현지 언론에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슈퍼맘, 슈퍼사업가로도 알려진 그녀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잡지 퍼레이드(parade)와의 인터뷰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이니스프리의 마스크팩이 자신의 피부를 유지시키는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2일(현지시간) 퍼레이드 측이 온라인에 게재한 독점 인터뷰에서 쿠르코바는 아침에 20분 동안 명상하는 것으로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모델로서 살아 온 지난 20년에 대해서도 회상했다. 쿠르코바는 “얼마나 빨리 시간이 지났는지 놀랍다. 나는 20년 동안 그렇게 느끼지 않기 때문에 20년을 해왔다. 나는 내가 뭘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나는 일을 정말로 즐긴다”라고 설명했다.

쿠르코바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좋아하는 제품이 무엇이냐’는 기자의 질문에 대해 “나는 몇 가지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간단하게 유지한다”면서 “피부를 위해 한국 회사(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좋아한다. 그것에는 인삼이 많이 들어 있다. 나는 인삼이 피곤한 피부에 정말 좋기 때문에 그들의 크림을 좋아합니다. 피부를 강화하고 당신의 피부를 깨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는 여행 할 때 항상 많은 수의 마스크(팩)를 가지고 간다. 왜냐하면 여행 중에 비행기에서 수분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이다”면서 “시트 마스크의 경우 설화수 인삼 시트 마스크를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콜베르(Colbert)의 일루미노(Illumino) 시트 마스크도 좋아하는데 이 마스크는 노화 방지, 줄의 부드러움, 좋은 비타민과 물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그런 다음 수분 유지를 위해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시트 마스크를 추가로 사용한다”라고 밝혔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