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슈퍼리치의 저택(68)]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고향 리스본서 최고가 펜트하우스 구입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비즈

공유
0

[글로벌-슈퍼리치의 저택(68)]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고향 리스본서 최고가 펜트하우스 구입

이탈리아 유벤투스 FC 소속 유럽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가 리스본에서 가장 비싼 펜트하우스를 구입한 사실이 최근 뒤늦게 알려졌다. 사진=Golders / Vanguard이미지 확대보기
이탈리아 유벤투스 FC 소속 유럽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가 리스본에서 가장 비싼 펜트하우스를 구입한 사실이 최근 뒤늦게 알려졌다. 사진=Golders / Vanguard
이탈리아 유벤투스 FC 소속 유럽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가 리스본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를 구입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영국 매체 '더 선'지는 지난 18일 호날두가 리스본에서 체육관과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최고가 펜트하우스를 600만 파운드(약 100억 원)에 구입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호날두의 새 펜트하우스는 그가 어린 시절 겸손한 시작을 보낸 동네와 가까운 에두아르도 7세 공원 옆에 위치한다고 덧붙였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유벤투스 스타 호날두는 지난해 7월 포르투갈 수도에서 이 저택을 조용히 구입했으며 구매 소식은 최근에야 드러났다.
포르투갈 축구대표팀 주장인 호날두가 리스본의 아바니다 데 리베르다드(Avenida de Liberdade) 지역에 있는 3100평방피트(약 87평)의 펜트하우스에 거액의 현금을 쏟아 부을 때 다른 두 명의 백만장자들의 입찰을 물리친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가 구매한 펜트하우스는 내부에 스파, 수영장, 체육관 및 3개의 큰 침실을 갖추고 있다.

이 매체는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10년 전에 맨션을 처음 구입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호날두는 프라이버시를 즐기고 싶을 때 고향인 포르투갈에 있는 주택을 사용했지만 축구 애호가들에게 그곳은 이미 관광 명소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 A 유벤투스와 포르투갈 축구 대표팀 일원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그의 여자 친구 조르지나 로드리게스와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