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ATE는 31일(현지시간) "록 스타 애덤 램버트가 LA 선셋 스트립 새 집으로 굴렀다"라면서 그가 최근 또 다른 선셋 스트립 파티용 저택을 650만 달러(약 77억 원)에 구입했다고 보도했다.
SFGATE에 따르면 애덤 램버트가 최근 LA의 새 집 구입비용으로 지불한 650만 달러는 원래 요구 가격인 790만 달러(약 94억 원)보다 무려 18%나 낮은 금액이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필립 사로핌은 수십억 달러의 텍사스 에너지 재산을 물려받았다.
램버트가 새로 구입한 저택은 침실이 5개, 욕실이 6개가 있는 3층 현대식 저택이다. 생활공간과 식사공간, 주방 등이 모두 자유롭게 흐르는 열린 평면이 특징이다. L자 모양의 큰 방은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계단으로 갈라져 있다.
플리트우드 문은 L자 모양의 인피니티 풀과 스파가 있는 뒤뜰뿐만 아니라 현대식 부엌과 거실 양쪽으로 모두 자유롭게 개방되며, 인조 잔디가 깔린 넉넉한 구역이 있고 바비큐 장치와 바가 내장되어 있다. 뒷마당은 반짝이는 하얀 벽과 푸른 산비탈, 키가 큰 단풍나무 잎으로 둘러싸여 있어 사생활을 아주 잘 보호해준다.
침실은 대부분 스위트룸이며 마스터 욕실은 아주 특별하다. 물에 젖은 욕조 앞에 바닥에서 천장까지 사라지는 유리문이 있는 전용 발코니와 증기 샤워기를 갖추고 있다. 주 침실에는 발코니와 벽난로, 그리고 두 개의 대형 옷장이 있다. 모든 발코니에는 유리 난간이 있어 도시의 전망을 바라보는 데 방해받지 않는다.
다른 멋진 기능으로는 온도 조절 와인 저장고와 지하 홈시어터가 있다.
한편, 애덤 램버트는 2009년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8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얼굴을 널리 알렸다.
그는 2009년 데뷔 앨범 'For Your Entertainment'로 빌보드 200 차트 3위를 차지했다. 2012년 두 번째 정규 앨범 'Trespassing'을 발매해 빌보드 200 차트1위에 올라섰다. 2015년에는 세 번째 정규 앨범 'The Original High'를 발매, 빌보드 200 3위에 등극했다. 그밖에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과 'The X Factor'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다.
최근 퀸+아담 램버트 글로벌 투어에서는 자신의 솔로 히트곡은 물론 프레디 머큐리 페이브를 선보이며 퀸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다.
퀸과 애덤 램버트는 2014년 8월 첫 내한 공연을 한데 이어 2020년 1월 18일과 1월 19일 이들 동안 다시 내한해 고척 스카이돔에서 공연했다. 한국에서의 단독 공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틀간 4만 5000여 명의 관중이 찾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