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퍼리치의 저택(182)]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커플, 비벌리힐스 신혼집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비즈

공유
1

[슈퍼리치의 저택(182)]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커플, 비벌리힐스 신혼집 공개

부루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의 LA 신혼집이미지 확대보기
부루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의 LA 신혼집
브루클린 베컴(22)과 그의 약혼녀 니콜라 펠츠가 LA 중심부에 있는 아름다운 신혼집을 공개했다.

영국의 전설적인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46)의 장남인 브루클린 베컴과 니콜라의 호화로운 비벌리힐스 저택은 무려 1050만 달러(118억 원)에 달한다고 TMZ가 최근 보도했다.
베컴의 집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커다란 장문이 특징인 완전 현대식 저택으로 침실이 5개, 욕실이 5개, 반욕실이 1개를 갖춘 2층 구조다. 또개인 요가실/체육관, 건식 사우나, 스팀실, 주스 바, 스위트풀장 등이 딸려 있다.

브루클린 베컴과 약혼녀 니콜라 펠츠. 사진=브루클린 베컴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브루클린 베컴과 약혼녀 니콜라 펠츠. 사진=브루클린 베컴 인스타그램

이 저택은 협곡 지역에 위치해 LA 대부분의 지역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좋은 전망을 자랑한다.

텍사스 주 개발자인 미카 맥도날드(Mika McDonald)가 개발하고 제임스 그룹의 제이슨과 소냐 포웰이 설계와 건축을 맡았다.

브루클린 베컴은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의 장남으로 22세의 모델이자 주목받는 사진작가다. 브루클린은 2020년 7월 영화 트랜스포머(Transformers), 라스트 에어벤더(The Last Airbender), 배츠 모텔("Bates Motel)에서 활약한 배우 니콜라 펠츠에게 약혼을 제안했다.

두 사람은 그 후 약 1년 뒤인 최근 신혼집을 함께 구입했다. 이 커플의 광대한 저택은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가장 호화로운 곳에 위치하며 무려 7700평방피트(약 715㎡, 약 216평)에 달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