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1A4, 팬들 위한 도시락 '감동 그 자체'

글로벌이코노믹

전체기사

공유
0

B1A4, 팬들 위한 도시락 '감동 그 자체'

이미지 확대보기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팬들에게 선물하는 일명 ‘역조공’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자 유상무 급으로 지갑이 가벼워 질 것 같은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B1A4 오늘 아육대 온 팬들에게 아웃백 돌림. 도시락이 하나에 9900~25900원 하는데 아육대 온 비포팬 170명+오마이걸 팬30명 대충 200명 사준 걸로 예상. 대충 200명 사준 걸로 예상(오마이걸은 같은 소속사 신인 걸그룹)”이라고 적혀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웃백 도시락 세트와 이전에 B1A4 멤버들이 역조공했던 사진들이 나열되어있다.
평소 팬들에 대한 애정이 지극하기로 유명한 B1A4는 그동안 스테이크, 밥버거, 직접 쓴 손편지, 분식 세트 등을 팬들에게 직접 나누어주어 ‘역대급 역조공’이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된바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역조공은 B1A4 멤버들이 직접 본인들의 사비로 준비한 것이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함께 해준 팬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지니고 있다. 팬들에 대한 애정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B1A4는 미니 6집 ‘Sweet Girl(스윗걸)’을 발매하고 현재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현아 기자 sca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