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군주 가면의 주인' 23회 엘, 김소현에 애절 고백 "연모한다. 내가 너를"

글로벌이코노믹

전체기사

공유
0

[핫 예고]'군주 가면의 주인' 23회 엘, 김소현에 애절 고백 "연모한다. 내가 너를"

15일 밤 방송되는 MBC 군주 가면의 주인 23~24회에서는 가짜 왕 이선(엘)이 편수회가 전달하는 약을 먹지 못해 죽어가는 가운데, 한가은(김소현)에게 연모한다고 애절하게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5일 밤 방송되는 MBC 군주 가면의 주인 23~24회에서는 가짜 왕 이선(엘)이 편수회가 전달하는 약을 먹지 못해 죽어가는 가운데, 한가은(김소현)에게 "연모한다"고 애절하게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군주 가면의 주인' 엘이 김소현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15일 밤 방송되는 MBC수목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23~2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편수회가 주는 짐꽃환 약을 먹지 못해 위독해진 가짜 왕 이선(엘· 김명수 분)이 한가은(김소현 분)에게 애절하게 사랑을 고백한다.

이날 대비(김선경 분)의 악행을 눈치 챈 세자 이선(유승호 분)은 오히려 대비를 찾아간다. 대비는 과거 세자가 태어나자마자 편수회가 전한 독을 세자에게 발라 죽음 직전까지 가게 했다.
편수회 대목(허준호 분)은 대비와 짜고 또다시 세자 이선의 목숨을 노린다. 대목은 "이번에야말로 기필코 세자를 죽여버리겠다"고 밝힌다.

하지만 김화군(윤소이 분)은 할아버지인 대목에게 "대비마마가 시키는 일에 매번 그렇게 목숨을 거시겠습니까?"라고 반문한다.

이날 가은은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것은 자신이 아니라고 고백 하는 가짜 왕 이선의 말에 혼란스러워한다.

가짜 왕 이선은 편수회가 보름마다 난 화분을 통해 전달하는 짐꽃환을 먹지 못해 죽어간다.

이선은 온 몸에 독이 퍼져 종기가 나는 등 목숨까지 위험해진다. 마침내 가짜 왕 이선은 용기를 내 가은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왕 이선은 "어차피 죽을 거라면 말 한마디 하고 가도 되겠느냐"며 가은의 손을 잡는다. 이어 가짜 왕 이선은 가은에게 "연모한다. 네가 너를"이라고 애절한 사랑 고백을 한다.

한편, 세자는 죽어가는 가짜 왕 이선을 구하기 위해 대목의 집으로 침입한다.

호시탐탐 세자의 목숨을 노리는 편수회 대목의 소굴로 직접 들어간 세자 이선은 짐꽃환을 구한 뒤 살아서 돌아올 수 있을까.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연출 노도철· 박원국, 극본 박혜진· 정해리)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