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엇게임즈는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챔피언 ‘소나’의 3번째 초월급 스킨 ‘DJ 소나’를 2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스킨은 초월급으로 일반 스킨과 외형, 애니메이션, 스킬 효과, 음성 더빙, 사운드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된 효과를 발휘한다.
‘DJ 소나’ 스킨은 이전 초월급 스킨과도 차별화됐다. ‘DJ 소나’는 게임 중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3가지 형태로 변화하며 각 형태별로 준비된 고유 음악도 즐길 수 있다. 게임 중 변화 가능한 3종의 형태는 ‘키네틱(Kinetic beats)’, ‘컨커시브(Concussive rhythms)’, ‘에테리얼(Ethereal vibes)’이며 각각 악기를 다루는 콘셉트의 소나에 걸맞은 외형을 갖췄다.
특히 형태를 바꿀 때마다 고유의 음악과 함께 의상, 턴테이블, 스킬 효과 등 외형이 완전히 변화하며 같은 팀원들은 소나가 선택한 음악을 같이 들을 수 있다. 팀원들은 게임 중 탭 버튼을 누른 후 화면 좌측에 보이는 소나 초상화 옆에 위치한 버튼을 조작해 음악을 즐기거나 기본 배경 음악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DJ 소나’ 스킨 출시를 맞아 소나의 콘서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특별 페이지를 통해 DJ 소나가 연주하는 음원 3종의 무료 내려 받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시 기념으로 ‘DJ 소나’ 스킨은 다음달 2일 오후 5시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용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