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지모바일, 문정아 중국어 제휴 요금제 선보여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이지모바일, 문정아 중국어 제휴 요금제 선보여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알뜰폰 업체인 이지모바일은 중국어 교육 1위 ‘문정아 중국어’와 손잡고 통신과 교육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요금제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알뜰폰 업체인 이지모바일은 문정아 중국어와 손잡고 통신과 교육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요금제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이지모바일<br />
<br />
이미지 확대보기
알뜰폰 업체인 이지모바일은 문정아 중국어와 손잡고 통신과 교육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요금제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이지모바일

새롭게 선보이는 요금제는 문정아 중국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이용하는 무한수강 올패스와 약 600여개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는 리듬중국어 등을 알뜰폰과 함께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출시된 EG 어학 올패스 10기가는 데이터 10GB를 제공하고 초과시 하루 2GB씩 추가 되며, 음성과 문자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특히 8000개 이상의 중국어 교육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마음껏 수강할 수 있어 통신비 부담없이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다.

또 ‘EG 기초회화 70’는 음성통화 2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300MB를 기본 제공하며, 쉽고 빠르게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리듬 중국어’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지모바일은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입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첫달 기본료 50% 할인 및 추첨을 통한 상하이 왕복 비행기 티켓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사한다.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