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신규 아이폰의 구매 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하나카드 제휴 할인’을 운영한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기 구입 24개월 후 구입한 출고가의 최대 40%를 보상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특별 구매 혜택을 통해 고객이 아이폰 XS(64GB)를 최고가 요금제인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로 쓰더라도 월 7만90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애플 워치 시리즈 4를 공시지원금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50% 가량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애플워치 포함 스마트 기기의 월 정액을 최대 2대까지 무료로 지원받아 데이터와 요금 부담을 덜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 숍'에서는 애플워치 시리즈 4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입고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입고알림을 신청한 고객들은 내달 2일부터 기기 입고에 따라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다.
'U+ 숍’에서 제공하는 사은품도 다양하다. 신규 아이폰 사전판매를 신청한 고객은 아이폰과 애플 워치 듀얼 충전 스탠드,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에어팟 케이스,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프라이어, 보조배터리 및 라이트닝 케이블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