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 이벤트 100만명 참여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 이벤트 100만명 참여

지식재산권 활용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올 4분기 중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올 4분기 중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올 4분기 중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다. 두 개의 몸을 사용하는 주인공에게 벌어진 사건들을 다룬 원작의 재미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23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외모지상주의’는 주인공 ‘박형석’을 비롯한 원작 속 매력적인 인물들이 그대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웹툰의 인기 에피소드를 게임으로 재현한 전투 콘텐츠도 두루 갖춰 원작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와 네이버웹툰은 게임 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10명 이상의 친구를 사전 예약에 참여시킬 경우 ‘다이아’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도 ‘다이아’ 1000개를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달 17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 야외 홍보 행사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부산 벡스코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야외 부스에서 진행될 이날 행사에는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