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v.3.0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클래스 ‘헤일로 메이지’의 초극 단계를 오픈, ‘헤일로 메이지’의 각성 이후 성장 단계를 추가하는 것으로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도 초극 단계로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명예 대전’ 콘텐츠의 랭킹에 따른 보상을 상향하며 콘텐츠 참여 시 별도의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투기장’ 콘텐츠에 전투 도중 포기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며 ‘미궁’ 콘텐츠의 도전 횟수를 성공 시에만 차감되도록 개편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가 손잡고 선보인 글로벌 히트 모바일 액션 RPG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4년 넘게 활약 중인 스테디셀러다. 양사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서비스 운영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ju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