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루나’는 우파루 평행세계의 ‘루파’와 같은 존재다. 압도적인 매력의 ‘루나 우파루’ 8종이 ‘루파’의 마을에 불시착하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새로운 지역 ‘루나의 섬’이 공개되고, 신규 종족 ‘루나 우파루’를 소환/배치할 수 있게 되는 등 이용자들이 즐길 거리가 다양해졌다.
이밖에도 28일부터 신규 복귀 이용자가 미션을 달성하면 매일 타임캡슐(시간단축권) 3개를 보상으로 지급하고 7일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로사 우파루’ 및 랜덤 별속성 우파루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1일부터 본격적인 6주년 이벤트가 시작된다.
또 ▲2016년~2017년에 출시되었던 리치몽, 다이아, 여월, 흑여월, 유니핀 등의 한정 우파루를 다시 소환 가능한 ‘라스트 찬스’ 이벤트 ▲해피소환위크 이지모드 우파루를 획득할 수 있는 ‘해피소환위크 라스트 찬스’ 이벤트 ▲미션 달성 시 발렌타인 한정 우파루를 지급하는 ‘6주년 기념 발렌타인 대작전’ 이벤트 ▲설날을 맞아 출시한 ‘진도 우파루'를 소환하면 보석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우파루마운틴'은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