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에서 '위너' 만난다..."내가 뮤비 제작까지?"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컴투스,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에서 '위너' 만난다..."내가 뮤비 제작까지?"

‘위너’ 신곡 ‘MILLIONS’ 음원 및 의상, 목소리 등 ‘댄스빌’ 내 게임 콘텐츠로 재탄생

컴투스의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이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신규 콘텐츠를 30일 선보인다.이미지 확대보기
컴투스의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이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신규 콘텐츠를 30일 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개념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이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국내 앱 마켓을 통해 출시된 댄스빌은 직접 춤과 음악을 만드는 자유도 높은 샌드박스 게임으로,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자신이 만든 뮤직비디오를 게임 안팎으로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어 SNG(소셜네트워크게임)와 플랫폼의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곡 'MILLIONS' 음원을 비롯해 위너의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실제 뮤직비디오 배경을 토대로 만들어진 인테리어 소품과 각 멤버 별 의상,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좋아", "고고" 등 실제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12개의 악기를 활용해 새로운 음악을 제작할 수 있으며, 위너의 특정 멤버를 크루로 영입해 뮤비 제작 등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퀘스트에 참여시킬 수 있다.
한편, 지난 12월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는 신곡 'MILLIONS'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컴투스는 앞서 댄스빌의 매력과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새로운 앨범이 발매됨에 따라 위너의 신곡 음원을 비롯해 각 멤버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악기, 캐릭터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댄스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om2usdan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