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오혜수 기자]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30일 설 연휴 기간인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순차적으로 ‘카카오페이지 설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5편의 최신 흥행 영화를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5편을 모두 최신 흥행작으로 준비했다. 앱 이용자는 2일부터 5일간 <신과 함께-인과 연>, <인크레더블2>, <안시성>, <명당>, <앤트맨과 와스프>를 순차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신과 함께-인과 연>, <안시성>, <앤트맨과 와스프>는 지난해 관객수 기준 TOP 10에 속한 검증받은 대작이다. 카카오페이지는 5편 모두 아직 TV 방영이 되지 않아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페이지에 접속해 ‘무비 데이’ 영화 전용 포인트를 받으면 된다.
이어 카카오페이지는 이용자가 영화 감상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을 선정해 총 5명에게 스마트 TV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매년 명절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무비 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2월부터는 이용자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국내 주요 지상파 예능·드라마 선물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