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는 이와함께 8월 중 5GX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퀴즈에 응모한 고객들 중 총 5550명을 추첨해 ▲갤럭시 노트 최신 모델 ▲비스타 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특급호텔 2인 식사권 ▲Baro 로밍 1주일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SKT는 또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전국 4대 주요 해수욕장에 'SKT 5GX 쿨 비치'를 개장하고, 최근 출시한 SKT AR 전용앱 '점프(JUMP) AR' 연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을 한 층 더 강화하기로 했다. 썸머 페스티벌도 본격화한다.
SKT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작년 7~8월 방문객이 많은 대표 해수욕장을 권역 별로 한 곳씩 선정했다. 이 지역들에는 SKT의 촘촘하게 구축된 5G 네트워크와 풍성한 콘텐츠 혜택들 체험할 수 있는 특화 해변이 조성된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는 5G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5GX 이글루 체험관을 운영한다. 아울러 부산 해운대와 제주 함덕에는 SKT고객들이 더욱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SKT 고객 전용 해변도 개장했다. 망상해수욕장은 가족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특성을 고려, 가족 단위 캠핑족들을 위한 전용 라운지와 쉼터를 제공한다. 대천해수욕장에는 워터 슬라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물놀이 공간을 조성했다.
이 외 SKT에서 새롭게 출시한 점프(JUMP) AR을 연계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8월 내내 이어진다. 이는 SKT의 AR 컨텐츠 전용 앱으로 고객들은 앱을 통해 LoL(리그오브레전드, 롤) 파크로 순간 이동해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SKT는 구글플레이에서 점프AR 앱을 다운로드 한 후 롤 게임 선수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SNS 공유를 한 고객 중 1만11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허선영 SKT 통합유통센터장은 “세계 최초 5G 100만 번째 가입 고객을 앞두고, SK텔레콤이 고객들께 한 달 간 초(超)고객혜택을 준비했다”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과 지역 사회 모두가 상생하는 ‘5G 여름 휴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