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최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최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

최고 레벨 440으로 확장...신규 영지 ‘아덴 동부 평원’ 추가
‘두근두근 폰디악 뽑기’ 이벤트…컨트롤로 원하는 보상 획득

넷마블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영지를 추가 내용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영지를 추가 내용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영지를 추가 내용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업데이트에 따라 캐릭터 최고 레벨은 400에서 440으로 확장됐다. 이에 따라 더욱 확장된 레벨로 즐길 수 있는 메인 퀘스트와 퀘스트 스크롤도 추가돼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신규 영지 ‘아덴 동부 평원’도 선 보인다. 아덴 동부 평원에는 확장된 최고 레벨에 맞춘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경험치 던전과 아데나 던전의 최고 난이도도 추가됐다.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치고 더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두근두근 폰디악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뽑기 기회를 획득해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지나가는 랜덤한 보상 중 원하는 것을 집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컨트롤을 통해 보상을 선택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