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전투 콘텐츠 ‘혈맹전’ 등 업데이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전투 콘텐츠 ‘혈맹전’ 등 업데이트 진행

혈맹 전투 시뮬레이션 콘텐츠 ‘혈맹전’ 첫 공개
신규 영웅 2종, 무신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파이널 블레이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투 콘텐츠 ‘혈맹전’ ▲새로운 영웅 2종(홍익 세류/원신 하누만) ▲무신 강화 이벤트를 각각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엔씨(NC)는 혈맹 간(정파/사파) 전투 시뮬레이션 콘텐츠인 ‘혈맹전’을 새롭게 공개했다.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혈맹전 참가를 신청하면 참가자로 편성된다. 이용자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10시에 전투를 펼치게 된다. 혈맹전에서 승리한 혈맹원은 시즌 종료 후 1주일 간 ‘승리 혈맹 주간 버프(모험 경험치/금화 각 30%씩 증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문파 누적 피해량, 적 누적 피해 결과 순위에 따라 ‘청옥’과 ‘금화’도 받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영웅 2종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도사 무신 영웅 ‘홍익 세류’와 무사 초월 영웅 ‘원신 하누만’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홍익 세류는 ‘지연봉황휘’ 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원신 하누만은 분노 스킬 ‘분쇄’를 발휘해 적 5인을 기절시키고 방어력을 낮춘다.
엔씨(NC)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무신 영웅을 획득하고 영웅 강화 결과에 따라 보상(고행 티켓, 깨달음의 결정 등) 받는 ‘무신 강화 도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3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