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는 우선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의 날, 11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든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구 탑승물 아이템 '블랙베리의 베개코기'를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올 여름에 진행한 동물형 탑승물 디자인 공모전 '서버동반자'의 당선작이다. 또한 장비 상자(전설~궁극 등급의 무기, 방어구, 날개깃)와 변신 계약서(고대~궁극 등급) 등을 얻을 수 있는 '1111티켓'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체험 서버 '아트레이아'도 오픈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폭풍의 땅, 용계'의 콘텐츠를 미리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2주간 플레이할 수 있다. '백만 큐나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 임무로 폭죽 아이템을 수집해 아트레이아 퍼즐을 완성하면 함께 완성한 이용자들과 백만 큐나(게임 내 재화)를 나눠 받는다. 아트레이아 퍼즐을 수집하면 전용 프리미엄 상점에서 사용가능한 아트레이아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두근두근 PC방' 이벤트도 다음달 4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PC방 전용 장비(+15 궁극의 격렬한 혈투·스플렌 장비)를 PC방 접속 시 계정당 1회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PC방 결정을 사용했을 시에도 받을 수 있다. 일일 및 주간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받는다. PC방 전용 NPC(Non-Player Character)를 사용해 이벤트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