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가 연말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주 주문형비디오(VOD) 이용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통 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25일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VOD 장르별 이용 고객에게 매주 다른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극장 동시영화/키즈/애니매이션 VOD를 구매하거나 TV다시보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1주차 ‘용평리조트 숙박권’과 ‘공기청정기’ ▲2주차 ‘백화점상품권’과 ‘완구’ ▲3주차 ‘K쇼핑 상품권’과 ‘문구’ ▲4주차 ‘디즈니채널 VOD 쿠폰’과 ‘주방용품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27일까지 <조커>, <가장 보통의 연애>, <82년생 김지영> 등 최신 극장 동시영화 VOD를 구매(예약 구매 포함)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그 외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K쇼핑 상품권과 VOD 할인 쿠폰을 나누어 제공한다. 또 <베이블레이드>, <로보카폴리> 등 키즈/애니메이션 VOD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틀팽이 ▲변신로봇 ▲폴리도서 ▲좀비덤 피규어 등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이 계획됐다.
평소 저렴한 요금으로 방송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을 원했던 고객을 위한 ‘TV 월정액’ 상품 가입 경품도 준비했다. 이 기간 월정액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 ▲락앤락 주방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응모는 VOD를 구매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 응모로 진행된다. 경품은 매 주 프로모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온 가족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라고 이번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풍성한 구매 혜택과 양질의 VOD 콘텐츠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