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캐릭터 '사라'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캐릭터 '사라' 공개

차량 정비에 특화된 여성 캐릭터...차량 데미지 감소 스킬 보유
다음달 6일까지 출석 이벤트와 인게임 미션...캐릭터 상품권 획득

펍지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여성 캐릭터 ‘사라’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펍지이미지 확대보기
펍지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여성 캐릭터 ‘사라’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여성 캐릭터 ‘사라’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라는 지난 8월 등장한 ‘빅토르’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캐릭터다. 차량 정비에 특화돼 서바이벌 모드의 특정 맵에서 차량 탑승 시 차량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스킬을 자랑한다.
유저들은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출석 이벤트와 인게임 미션을 통해 캐릭터 상품권을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캐릭터 상품권을 구매해 일정 수량을 모아 사라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사라 캐릭터를 장착하고 모든 모드에서 플레이하거나 경험치 카드를 사용하면 레벨업 할 수 있다. 레벨에 따라 사라 캐릭터 전용 스킬·보이스·스킨·모션 등을 획득하고 캐릭터 레벨업 상자와 상점 상자를 통해 캐릭터 조각을 모아 사라만의 특별 이모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 캐릭터인 빅토르는 기관단총(SMG) 애호가가 특징으로 서바이벌 모드의 모든 좀비 모드에서 특정 총기의 탄창 장전 속도를 개선할 수 있다. 빅토르 캐릭터로 플레이 시 경험치를 획득하며 레벨업을 통해 빅토르의 스킬 및 전용 의상, 보이스, 이모트를 획득할 수 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