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새해 U+제로 로밍 이용하고 공기청정기·커피교환권도 받고"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LG유플러스, "새해 U+제로 로밍 이용하고 공기청정기·커피교환권도 받고"

U+제로 로밍 이벤트…22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 500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인천공항 내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고객들이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인천공항 내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고객들이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U+제로 로밍 이용하고 공기청정기·커피교환권도 받고."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2020년 새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로밍 이용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7일 LG유플러스 이용자들을 위한 ‘U+제로(제대로 로밍하자)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500명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피자·커피 교환권, 해외로밍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한 후 ‘U+해외로밍 제로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계획 세우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9일이며, 이벤트 응모시 입력한 개인 휴대폰 번호로 개별 안내된다.
통상적으로 1월은 평시보다 U+해외로밍 이용객이 10% 이상 증가하는 성수기로 분류된다. 게다가 올해엔 설 연휴도 있어 공항을 찾는 해외여행객은 더욱 늘어날 것이란 전망이다.

최홍준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장은 “1월은 연중 로밍 서비스 이용고객이 가장 많은 시기”라며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오는 설 연휴 기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해 9월 음성과 데이터 혜택을 대폭 강화한 ‘U+해외로밍 제로 요금제’로 로밍 상품을 새롭게 개편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개편 이후 4개월만에 ‘제로 요금제’ 이용자 수는 작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으며, 데이터 사용량은 5배 증가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