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가수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의 선공개 영상과 방송 VOD, 비하인드 영상을 ‘U+아이돌라이브(Live)’ 앱에서 모바일 독점 무료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는 ‘킨포크의 도시’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로 떠나 홀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방송은 SBS FiL(에스비에스필) 채널을 통해 4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되나, 방송 하루 전인 3일 오후 7시에 U+아이들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단독 공개되는 선공개 영상으로 첫 회 주요 장면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이후에도 U+아이돌라이브에서 매주 방송일 3일 전인 일요일 오후 7시마다 '선공개 영상'이 제공된다. 또 촬영 비하인드 등 추가 영상도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VOD 역시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서만 볼 수 있다.
이 콘텐츠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이통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라이브 앱을 내려 받으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팬이 원하는 아이돌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단독 콘텐츠 제공에 노력 중”이라면서 “차별화된 콘텐츠와 기능으로 팬들에게 사랑 받는 대표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