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LGU+·SKT, 가정의 달 풍성한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KT·LGU+·SKT, 가정의 달 풍성한 이벤트

KT,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즌' 고객 맞춤형 개편
LGU+, U+tv 아이들나라 가정의 달 신규가입 이벤트
SKT, 스마트폰 구매하면 태블릿, 상품권 등 경품
KT와 LG유플러스, SK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사진=각사 취합이미지 확대보기
KT와 LG유플러스, SK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사진=각사 취합
통신사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확보 경쟁에 돌입했다.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확대하는 한편,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5월엔 5만명 선물 증정' 이벤트를 한다. LG유플러스는 IPTV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U+tv 아이들나라 이벤트'를 한다. SK텔레콤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콘텐츠, 쇼핑 할인 혜택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KT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Seezn)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앱 로그인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5만명에게 갤럭시 Z플립과 에어팟프로 등 경품을 증정한다.

KT가 고객이 시즌을 더욱 편리하기 이용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앱을 개편하면서 마련한 것이다.
‘누구나 무료’ 메뉴를 홈 화면 상단에 배치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 메뉴에서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밀레니얼 세대들의 입맛에 맞춘 다채로운 무료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채널 중 가장 인기 있는 채널을 바로 재생할 수 있도록 바꿨다. 미디어 트렌드에 맞춘 화제의 볼거리를 다양하게 추천하는 ‘에디터 특별관’도 새롭게 마련했다. KT에 따르면 어떤 콘텐츠를 볼 지 고민하는 집콕족들의 만족도도 높이기 위해서다.

LG유플러스도 가정의 달을 맞이 IPTV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U+tv 아이들나라 이벤트를 한다.

5월 한 달간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 U+Shop을 통해 3년 약정으로 U+인터넷(스마트 기가안심)과 U+tv(프리미엄)을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43인치 LG LED TV, 55인치 인켈 UHD TV, 다이슨 무선 청소기,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가전 제품 대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상품권, 스마일캐시 상품권으로도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인터넷, IPTV 약정할인과 결합할인 외 매달 7%의 U+Shop 추가 요금할인 혜택도 받는다.

SK텔레콤도 5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콘텐츠, 쇼핑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상세 내용은 T멤버십 앱 내 ‘T데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던킨도너츠 해피아워(매일 오후2시~5시) 모든 상품 5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1+1 ▲파리바게뜨 1천원 당 200원 할인 등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12일까지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60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명) ▲갤럭시북S(2명) ▲LG G패드5(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500명)을 준다.

KT 관계자는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