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터 연구소 내 레전드 중계 투수 트레이너 ‘디토’ 영입 가능한 신규 미션 등장
신규 코스튬 ‘싸이커’와 ‘싸이키’ 영입 확률 업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 기회 마련
신규 코스튬 ‘싸이커’와 ‘싸이키’ 영입 확률 업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 기회 마련

올해 시즌 개막을 알리며 풍성한 보상과 트레이너 폭풍 영입의 기회를 제공했던 겜프야 2020에서는 또 한번의 업데이트로 레전드 트레이너 획득 기회를 제공했다.
보유 아이템을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는 ‘렉터 연구소’에 레전드 등급 중계 투수 트레이너 ‘디토’를 영입할 수 있는 미션을 새롭게 선보인 것. 디토 영입을 위해서는 특정 조건에 맞는 선수와 트레이너를 제출하고 아이템 제출하는 등 8단계로 구성된 미션에 성공해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우주 군복’과 ‘마법 소녀’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싸이커’와 ‘싸이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트레이너별 전용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고 트레이너들의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기존에 선보였던 스타 등급 트레이너 ‘루돌프 렉스’, ‘오피스룩 리나’ 등의 코스튬 성능도 향상됐다.
이에 더해 풍성한 선물과 슈퍼스타 등급 포수 트레이너 ‘로제’를 영입할 수 있는 ‘로제의 감사의 달 이벤트’,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